메모리폼 침대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가장 많이 알려진 템퍼 침대 침대랑 마스슬립 이렇게 2군데 다녀왔어요. 저희 집 근처 백화점에 템퍼 매장이 있어서 거기를 먼저 다녀왔어요
템퍼 침대 같은 경우 브랜드 자체도 오래됐고 인지도도 꽤나 있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죠. 침대는 직접 누워봤을 때 굉장히 소프트한 느낌이었어요. 말로만 들었었는데 직접 누워보니 살짝 일어나기가 어렵더라고요. 진짜 헤어나오기가 어렵다는 말이 딱 생각날 정도였어요.
타입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푹신한 것부터 하드한 타입까지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근데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경향이 있었어요. 푹신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잘 맞지 않을까 싶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하드한 타입을 원해서 여기랑은 살짝 안맞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음으로 알아본 마스슬립 제품을 체험해봤어요.
여기도 템퍼 침대 같이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지고 타입도 3가지로 나뉘어졌어요. 그래도 여기는 타입별로 확실한 차이가 느껴졌어요. 템퍼와 비슷한 느낌의 소프트한 쿠션감도 있지만 좀 더 하드한 제품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하드한 제품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 외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템퍼 침대 매장 갔을 때에도 여러가지 있었지만 별로 마음에 드는 건 없었거든요. 하지만 마스슬립은 프레임도 꽤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프레임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것들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싱글 사이즈를 2개 놓고 사용하는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저랑 남편이 사용하니까 각자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해서 쓰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몇 가지 서비스제도도 있었는데 보상판매제도라고 해서 사용하다가 반납하고 새걸로 교환해주는 것도 되고 렌탈 서비스도 가능했어요.
그 외에도 베개랑 모션베드까지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베개는 동일하게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서 침대랑 같이 썼을 때 엄청 편리했어요. 모션베드도 직접 누워서 체험해봤는데 움직임도 부드럽고 소리도 엄청 조용했어요. 템퍼 침대 제품과 비교했을 때 만족스러운 부분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뭐 고민없이 바로 마스슬립에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템퍼 침대 말고 이걸 구매한 건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력 때문이었어요. 마스슬립이 허리에 편한 침대라고 많이 알려져있었는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덕분에 만족스럽게 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