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보다가 여기왔어요

재택근무 하면서 외출도 많이 안 하고 오히려 집에서 누워 있는 시간이 훨씬 더 많은데 자꾸만 몸이 축축 처지고 여기저기 결려서 생활 패턴이 엉망이 되는 걸 느꼈어요 결국에 참지 못하고 매트리스 교체한지 1년만에 메모리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분명 쇼핑몰 후기가 넘 좋아서 싼 가격이었지만 믿고 구매했던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가 얼마 가지 않아서 점점 딱딱하게 굳어가는 것을 느꼈어요.

 

마스슬립 매장에 들르다

추천받은 여러 브랜드에 방문하고 마지막으로 마스슬립에 갔어요 이미 기대치는 올라간 상태였어요 어렸을 땐 부모님이 사 주신 침대로 연명했고 성인이 되고 직장 생활하면서 원래 이렇게 침대가 비싸? 놀라며 큰 맘 먹고 산 건데 숙면을 못 취하니까 바로 몸으로 티가 나기에 사용하던 라텍스 매트리스 바꿔야겠다 깨달았어요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아끼지 말자 마음먹고 방문했어요

 

여기도 타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타입이 존재했어요 소프트-미디움-하드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저는 평소에 옆으로 눕는 습관을 가지고 있고 몸부림도 있는 편이라 너무 소프트한 것보다는 어느 정도 견고한 것이 좋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미디움 타입을 추천해 주셨고 아무 생각없이 누워 봤는데 타 브랜드에서 조금씩 모자랐던 부분을 마스슬립이 완벽하게 보완해준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3가지 타입 중에 선택 가능!”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와는 완전히 느낌이 달랐어요 직원분의 추천처럼 저에게는 미디움 타입이 딱 알맞았어요 소프트한 타입과 조금 망설이기는 했어요 말랑말랑하고 누웠을 때 구름위에 있는 듯이 몸에 긴장이 확 풀리는 느낌이 너무 좋았거든요

 

지지력이 아예 없진 않아서 누워 있다 보면 폭 잠기는 것 같다가 어느 지점에서 딱 신체를 잡아주어 좋기는 했지만 오래 사용한다고 생각했을 땐 미디움이 나을 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하드 타입은 확실하게 지지력이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디스크가 있거나 침대 생활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 처음 이용한다면 정말 잘 맞을 것 같은 타입이었어요 타 브랜드는 아무래도 외국에서 만들었다 보니까 탄탄한 타입은 너무 딱딱하고 소프트 하거나 미디움 타입이나 소프트 타입은 몸이 한없이 꺼지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거든요 그 중간점을 잘 표현해낸 것 같아서 좋았어요

 

매트리스 높이가 높은 것을 사는 것이 좋다고 해요 사용하면 할수록 어떤 소재라고 하더라도 점점 더 가라앉을 수 밖에 없기에 애초에 너무 낮은 걸 이용하면 스프링이나 스펀지와 신체가 맞닿아 결국엔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근데 마스슬립은 메모리폼 사용 비율이 타사에 비해 월등히 높고 폼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유지력이 상당히 긴 편이예요 품질 보증 기간도 무려 20년이나 된답니다 층마다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소재를 배합하여 편안함은 물론이고 신체에 열을 가두지 않고 순환시켜 숙면 중에도 답답함없이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해요

 

같은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마찌 필로우입니다 라텍스 매트리스 느낌처럼 통통튀는 느낌은 없었어요. 전 평소에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편인데 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머리 무게를 분산시켜 주어서 굉장히 편안했어요 두피에 열이 낮아야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푹 잘 수 있는데 침대와 마찬가지로 두피에서 발산되는 열을 순환시켜서 자는 내내 줄어든 뒤척임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아직 이 소재가 낯설다면 마찌 필로우로 천천히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매장이 넓어서 프레임이나 다양한 침구, 악세서리가 판매하더라고요 온라인에도 설명이 잘 나와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직접 체험해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해요 사실 요즘 침대 커버는 너무 예쁜 게 잘 나오는데 인터넷에서 보기엔 그저 그래 보이더라고요

 

굳이 저걸 살 필요가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방문해서 손으로 만져보니까 정말 부드러웠어요! 순면만을 이용하여 제작했다고 하더라고요 작은 소품 하나도 허투루 만드는 법이 없었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 밖에 프레임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신혼 부부가 아니라면 저처럼 일반 직장인들은 가구 제대로 된 거 들이기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그런데 가격 자체가 타사에 비해서 합리적이기도 하고 이 마저도 힘들다면 렌트도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해요

 

3년동안 이용을 할 수 있는데 라텍스 매트리스 같은 경우 유지력이 길다 보니 품질이 저하될 일은 없지만 프레임은 트렌드에 따라 교체하고 싶을 때 교체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렌트 서비스도 있는데 이걸로 하면 금액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어요

 

무모하게 라텍스 매트리스 하나만을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저는 품질, 경제적인 면을 꼼꼼하게 따져본 후에 마스슬립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한 번 구매하면 무려 20년동안이나 품질 보증 기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AS도 가능하고 그만큼 제품에 자신 있다는 말인 것 같아서 더 고민하지 않고 결정하였어요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가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 요즘에는 고객들의 수준도 높아져서 대부분의 제품들이 품질이 좋은데요 안전하고 편안한 침대를 찾는다면 전 단연 마스슬립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혹시 아직도 브랜드 결정하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