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트리스 침대 렌탈 브랜드 알아봤는데 여기가 최고!!

 

저는 집에 있는 정수기를 렌탈로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매트리스 렌탈 가능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해봤거든요. 요새는 침대까지도 렌탈이 가능한 시대이더라고요. 가전이나 가구 같은 것들은 아무래도 금액대가 있으니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무이자 할부도 많이 안되는데 렌탈로 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겠다고 생각됐죠

 

요새 다른 곳들도 매트리스 렌탈 해주는 곳이 있지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이 없어서 아쉬운데 마스슬립은 전국에 매장도 여러군데가 있어서 직접 체험까지 가능했어요.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니 이제 제품이 좋은지를 찾아봤는데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운동선수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곳이더라고요

 

특히 마스슬립을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허리를 받쳐주는 지지력이 좋다고 하는데요 요새 메모리폼을 많이 사용하지만 너무 푹신해서 답답하거나 덥다라고 하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근데 마스슬립은 그런게 거의 없었어요. 침대의 지지력도 좋아서 좋았어요. 그래서 매트리스 렌탈을 많이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매트리스 렌탈은 36개월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금액으로 따지면 한 달에 4~5만원 정도만 나가는 거더라고요. 금액적인 면에서 확실히 부담은 덜 됐어요. 그리고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까지 같이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그래서 프레임도 같이 봤어요

 

침대 프레임은 기능성 패브릭으로 된 것도 있고 원목으로 된 것도 있었어요. 기능성 패브릭은 퓨어브릭이라고 해서 방수기능도 있고 오염물질도 물티슈로 다 닦을 수 있어요. 먼지 같은 것도 자주 묻고 하는데 물티슈로 간편하게 닦을 수 있으니 좋겠다 생각됐죠. 매트리스 렌탈 하면서 프레임도 같이할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모션베드도 있었어요. 솔직히 이게 제일 하고 싶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 매트리스 렌탈 하면 이것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엄청 고민을 했어요. 되게 스무스하게 움직이고 기계음도 잘 안나서 좋겠다 생각됐죠.

 

매트리스랑 프레임 이외에도 매트 커버나 베개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베개도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침대랑 같이 쓰면 엄청 편했어요. 매트리스 렌탈 하면서 베개도 같이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

 

일말의 고민도 없이 바로 저질러 버렸네요 ㅎㅎ 품질좋은 침대를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으니 이만큼 가성비 좋은 구매가 있을까 생각이 들어요. 계속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직접 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