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만족스러운 구매

몇 년 동안 허리통증으로 여러 번 매트리스를 교체해봤는데 마음에 드는 걸 거의 못찾았어요. 그래서 거의 반포기 상태로 그냥 쓰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영 불편해서 새로운 걸 다시 찾아봤어요. 정말 저렴한 것부터 나름 고가라고 하는 거 다 써봤지만 저한테 맞는 걸 찾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러다가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검색했는데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가 나왔어요. 예전에도 알아봤다가 다른거 하느라 잊어버렸었는데 다시금 생각이 나서 다시 디테일하게 알아봤어요

 

저는 항상 직접 누워보고 결정하는 편이라 매장을 찾아봤는데 매장이 전국적으로 여러군데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매장방문도 해봤어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찾아보려고 정말 많은 데를 누워봤는데 마스슬립은 어떤지 궁금했어요.

 

여기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곳으로 타입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소프트 한 것부터 하드한 것까지 있는데 수면자세나 체형에 따라서 추천해주는게 다르다고 했는데 저는 중간정도 타입이 좋다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그걸 누워봤어요

 

처음에 누웠을 때에는 다른 메모리폼 매트리스랑 별 차이가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오랫동안 누워있어도 허리를 딱 받쳐주는게 정말 좋았어요. 다른데는 너무 푹신해서 좀만 누워있어도 푹 들어가는 느낌이 들고 답답했는데 마스슬립은 그런게 거의 없더라고요

 

왜 사람들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누웠을 떄 편안하게 받쳐주는게 좋았어요. 어떤 자세로 누워도 제 자세에 맞게 빈틈없이 맞춰주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모션베드 제품도 있었어요. 허리 아픈 분들은 침대에서 일어나기도 어렵잖아요. 근데 모션베드로 하면 자동으로 올릴 수가 있으니까 엄청 편하겠다고 생각됐어요. 모션침대에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얹어서 사용하면 최고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 모션베드는 좋은 모터를 쓴다고 해요.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을 쓴다고 하는데 그래서 a/s기간도 5년까지 된다고 해요. 다른데는 길어야 1년이 최고로 긴 기간이었는데 말이죠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이외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까지 볼 수 있었어요. 기능성 패브릭으로 된 것도 있고 원목으로 된 것도 있어요. 여기는 맞춤제작도 가능해서 원하는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책자에는 매트리스가 어떤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도 있었어요. 마스슬립은 다른 곳보다 메모리폼의 함량이 높은 편이라고 해요. 그래서 훨씬 허리도 편안하게 받쳐주는 거라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타입이나 하드타입이 마음에 들었어요.

 

매트리스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전체의 40%가 메모리폼을 차지하고 있고 그 아래는 메모리폼을 지지해주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렇게 내부까지 공개해주니까 훨씬 신뢰도 생겼던 것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여러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알아봤지만 마스슬립만큼 편했던 것은 없었던 것 같아요. 거의 쓴지 1주일 정도 됐는데 지금도 너무 편안하게 잘 쓰고 있어요. 만족 대만족입니다. 저처럼 허리가 안좋은 분들은 마스슬립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