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혼침대 모션베드 추천받고 방문했어요

친구가 알려준 마스슬립 다녀왔어요

최근 들어서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너무 힘들어졌어요 이게 계절이 바뀌면서 그런 것인가 고민을 해보기도 했는데요. 그렇다고 하기에는 하루 종일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온 몸이 축 쳐지면서 무겁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잠을 잘못자고 있는 것인가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오랫동안 사용했던 침대가 바꿀 때가 되서 몸이 먼저 반응을 하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교체를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찰나에 작년에 침대를 바꾼 친구가 자기가 구입한 신혼침대 모션베드브랜드 너무 괜찮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너무 만족한다며 본인이 구매한 브랜드 침대를 추천해줬어요

 

지인이 만족한다며 추천을 해주었다고 해도 괜찮은 브랜드 제품인지 제 나름대로 알아보기도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으며, 컨디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운동선수들도 사용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직접 방문하여 체험을 해보고 마음에 드는 타입으로 선택해야 겠다 싶어서 매장에 방문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진열이 되어 있는 쇼 룸이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먼저 지인이 추천해줬던 신혼침대 모션베드 프레임부터 구경을 했는데요. 프레임이랑 매트리스를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매장에 구경하러오면서 오늘 내가 여기서 만족스럽고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기도 했는데 직접 와보니 의심에서 확신으로 바뀌기 시작했어요!

 

매트리스는 타입이 3가지로 나뉘는데 각 타입마다 추천하는 대상자가 다르기도 했으며 이런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는 설명도 있어서 먼저 참고하면서 둘러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체험을 하는 것과 제품에 대해서 알고 체험을 하는 건 느낌이 다르니까 말이죠.

 

그렇게 신혼침대 모션베드 체험해보고 매트리스도 직접 누워보면서 체험을 시작해 보았는데요. 보이저의 경우에는 제일 소프트한 타입이라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막 푹 꺼질 정도의 소프트 한건 아니고 어느정도 신체 구조에 맞게 지지해 주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중간 정도 쿠션감의 마션스는 가장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타입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적당히 지지해주는 느낌은 물론이고 무게까지 받쳐주는 탄력감까지 갖추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처럼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사용을 한다면 아주 큰 도움이 될 수 있죠.

 

마지막 가장 단단한 타입인 인피니티의 경우에는 어르신들이 많이 선호할 것 같은 탄탄함을 갖추고 있는 모델이었는데요. 실제로도 바닥에서 오랫동안 생활을 하신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하니까 직접 체험을 해보고 결정할 수 있길 바라요!

 

신혼침대 모션베드 직접 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것이 있는데요. 움직임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특히 여기에 사용되는 모터가 세계에서 인정받은 모델을 쓴다고 해요. 그래서 소음도 거의 없고 메모리폼 매트와 호환도 잘 됐죠.

 

매트리스의 경우에는 안에 들어가는 내장재가 5세대메모리폼으로 답답함이나 이런 것도 전혀 없었으며 누워 있으면서 더운 느낌도 없었네요. 그래서 열이 많은 분들 역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신혼침대 모션베드 보면서 내구성은 어떤지 궁금했는데 쉽게 망가지지도 않을 뿐더러 최대 5년까지 무상as가 가능하다고 해요. 프레임에 사용된 소재도 최첨단 소재이기 때문에 관리도 용이하고 청소도 쉬웠어요. 기대보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우리의 무게대로 그대로 눌리기 보다는 모든 체형을 딱 잡아준다고 하더라고요. 지인 덕분에 이렇게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

 

그리고 이건 바로 마찌 필로우라고 불리는데요. 매트리스 소재와 같은 걸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심지어 이것은 많은 테스트를 거쳐서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람은 머리에 열이 가장 많기 때문에 잠을 자면서 열이 제대로 순환되지 않으면 깊은 잠을 자지 못해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마스슬립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찌 필로우는 통기성이 좋아서 열 순환도 잘 되기 때문에 오히려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마스슬립 브랜드 추천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계시지만 베개와 프레임들까지 장점이 많아서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데요. 프레임 소재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 패브릭 프레임의 경우에는 관리가 힘들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본적으로 방수기능은 물론 생활 스크래치 그리고 오염에도 굉장히 강한 원단으로 관리함에 있어서 큰 어려움도 없다고 합니다. 컬러도 다양하게 있으니까 원하는 컬러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가기전까지 신혼침대 모션베드는 구경했는데 여기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여기는 렌탈도 가능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해요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소음이나 진동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네요. 평상시에 다리에 부종이 심한 분들이나 저처럼 잠자는데 예민한 분들, 허리가 좋지 않은 분들에게 쓰시기에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